728x90
반응형

맥주 터질 뻔 해서 급하게 막 따르느라 거품 가득..

-종류 : 무알콜 맥주

-도수 : 0.05%

-색 : 밝고 투명한 노란색

-구입처 및 가격 : CU, 3캔 3000원 행사(별도 구매 시 1800원이었던 듯)

-구매 이유 : 라식한 지 일주일 되어서 과음은 안되고 간단한 음주만 되는 상태였는데, '간단한 음주'의 기준이 뭔지 모르겠어서 그냥 안전하게 무알콜로 사봄. 요즘엔 무알콜도 잘 나온다고 들어서 궁금하기도 했고, 가격도 330ml에 1000원이라서 도전해보기에 만만했다.

-구매 후기 : 완전 노맛까진 아닌데.... 뭔가 묘하다. 뭔가... 맛없는 쓴맛..? 물론 맥주도 쓴맛은 나지만 그것보다 인위적인 쓴맛......? 하여튼 평소에 마시던 맥주랑은 뭔가... 달랐다.. 묘하게 구수한 맛이 맥주의 구수함이 아니라.. 다른 음료의 구수한 맛 같았다. 

근데 이게 또 내가 '무알콜 맥주는 인위적인 맛을 낸다'라는 편견을 이미 가진 상태였어서 맛도 그렇게 느낀 것일지도 모르겠다. 

 

그럼에도 불구하고 뒤에 리뷰할 카스 무알콜보다는 확실히 괜찮긴 했다 ^^ 적어도 일반 맥주에 비해 이상한 향신료가 더 들어간 맛이라거나 너무 지나치게 향긋해서 향수맛 같다거나 하진 않았다. 맥주의 기본적인 맛은 유지하되 그 성질이... 일반적 맥주와는 조금 다른 정도...?

 

무알콜 맥주를 먹어야 할 상황이라면 나쁘지 않은 선택.

하지만 유알콜 맥주를 먹어도 되는 상황이라면 망설임없이 유알콜 맥주를 고를 것이다. 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